본문 바로가기

간단한게임/┃고전게임┃

피카츄배구 (한글판) + 피카츄배구공략 피카츄배구 (한글판) + 피카츄배구공략

피카츄배구 (한글판) + 피카츄배구공략 피카츄배구 (한글판) + 피카츄배구공략 피카츄배구 (한글판) + 피카츄배구공략 피카츄배구 (한글판) + 피카츄배구공략 피카츄배구 (한글판) + 피카츄배구공략 피카츄배구 (한글판) + 피카츄배구공략 피카츄배구 (한글판) + 피카츄배구공략 피카츄배구 (한글판) + 피카츄배구공략 입니다.

피카츄배구 . ㅋㅋ

손가락이 아플정도로 타타탁타탁타탁타타탁타타탁 거리던 적이 있었죠 ㅋㅋ.

피카츄배구 하고싶으실 겂니다 ㅋㅋ

피카츄배구 한글판 으로 올립니다. ㅋㅋ

공략은 아래 있습니다.


우선 피카츄배구를 다운 받으세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피카츄배구 공략 들어갑니다 ㅋㅋ @@@@@
<초급>

★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키 ★       (맨 처음것은 1p , 두번째것은 2p 입니다.)
R,↑:  점프     
D,←: 왼쪽으로
G,→: 오른쪽으로
F,↓:   이 키는 후에 기술에 대해 말할때 언급하겠습니다.
Z, Enter: 스파이크
* 1p로만 게임할 시에는 방향키도 가능합니다.
★   유용하게 쓰일 기술 ★ 
G+Z , ←+Enter : 앞쪽으로 스파이크
R+Z ,  ↑+Enter: 위쪽으로 스파이크
D+Z , →+Enter: 앞쪽으로 약한 스파이크
F+Z , ↓+Enter: 밑으로 강하게 스파이크
R+G+Z , ←+↑+Enter: 상대측 진영 벽 위쪽  한번 , 뒤쪽  한번을 튕기고 땅으로 떨어지는 샷D+R+Z , →+↑+Enter: 약하게 상대측 진영 벽 위쪽 한번 , 뒤쪽 한번을 튕기고 땅으로  떨어지는 샷
Z , Enter: 감각적인 샷.

그냥 보시는것보다 한번 해보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ㅋㅋ.


<중급>


여기있는 기술중 몇개 집으시면 됩니다. ㅋㅋ

중급 뭐 초급에서 좀 만지작 거리다보면 저정도는 가볍게 할수있습니다.

꼬리에 맞춰서 쏘는 꼬리치기 정도 아시면 좋겠네요 ㅋㅋ.

<고급>

백스파이크 같은 잡기수를 대량으로 구사해야됩니다. 그리고 이 무적기술도 ㅋㅋ

무적 기술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을 네트 바로 앞까지 날립니다.
요령은, 공이 하늘에서 내려올 때 ←키를 아주 살짝 한번만 눌러서
피카츄를 앞으로 딱 한 칸만 전진시키는 것입니다.
그러면 떨어지는 공이 피카츄에 맞고 네트 바로 앞까지 날아가죠.
피카츄를 전진시키지 않을 경우 공은 네트를 넘겨서 떨어지고.
피카츄를 너무 많이 전진시키면 공이 네트 앞까지 가지 못합니다.


무적기술 2번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많은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던 토스 비밀의 공개!
도대체 어떻게 ↗방향으로 스파이크를 하는가??

그 비밀은 바로 네트에 있습니다
↖방향으로 스파이크된 공이 네트에 맞고 튕겨나오죠.
즉, 네트에 바짝 붙어서서 ↖방향으로 스파이크하면 됩니다.

주의할 점은, 공이 네트보다 낮은 위치로 떨어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스파이크해야 한다는 것!
그래야 공이 네트에 맞고 ↗방향으로 튕겨나가게 됩니다.

토스 단계는 초정밀 컨트롤이 필요한 단계이다.
잘못하면 공이 네트에 튕기지 않고 ↖방향으로 곧장 날아가거나,
아니면 공이 스파이크되지 않은 채로 네트에 튕기거나,
심지어는 피카츄가 점프도 하지 않고 네트에 머리를 꽝!.. 찧기도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토스만 성공적으로 해낼 수 있다면 스파이크는 간단합니다.
단지 공이 구석에 맞고 되돌아오기를 기다려
↓방향키를 누른 채로 스파이크 키를 한 번만 누르면 상황은 종료 됩니다.